주장이자 우리 대표팀 얼굴이자 핵심인 선수를시발 선수에 대한 리스펙도 없고 생각도 없고우리나라가 손흥민 빼고도 월드컵에서 잘 할 수준이야?저점손흥민이든 고점손흥민이든 영혼까지 써야할판에뭔 지랄이지 진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