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개매너짓이지 업보빔 쳐맞고 32강에서 광탈하실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누가 이강인만 간절하다고 함?
- 23:13
- 조회 41
- 잡담
-
- 그냥 선수 존나 못했다 생각하면 글케 글 쓰고
- 23:13
- 조회 33
- 잡담
-
- 전술이 없어도 기본적인 움직임까지 다 안나올 정도인가 그냥 기본적인 패스플레이도 못하던데
- 23:13
- 조회 12
- 잡담
-
- 반박할 말 없으니까 그럼 간절히 뛴 애들 누군데?? 걔네빼고 다 빼라해 이러면서 억지부리네
- 23:12
- 조회 65
- 잡담
-
- 선수들도 못한게 있으면 비판도 듣고해야 발전을하지 진짜 모든걸 감독탓으로 돌리면서 이만큼의 안좋은소리도 듣기 싫어하는거 너무 이상해
- 23:12
- 조회 12
- 잡담
-
- 박지성이 그랬잖음 전술이 없어서 공 받고 눈치보는 상태라고
- 23:12
- 조회 31
- 잡담
-
- 덬의아 시발 개크게 소리침
- 23:12
- 조회 31
- 잡담
-
- 솔직히 선수들 극성으로 덕질하는 애들 많잖아
- 23:12
- 조회 55
- 잡담
-
- 경기 개 쳐 망했어도 열심히 뛰는게 보였으면
- 23:12
- 조회 61
- 잡담
-
- 며칠 지난 경기도 아니고 당일 경기를 일케 선수 평가 입막음하는건 또 첨봄
- 23:11
- 조회 45
- 잡담
-
- 그와중에 이집트? 해볼만도? 라는 생각이 드는 내가 싫다ㅋㅋㅋㅋㅋㅋ
- 23:11
- 조회 42
- 잡담
-
- 그리고 오늘 홍명보 후반전때 모습 봤는지 모르겠는데 경기가 끝나가고 있는데도
- 23:11
- 조회 37
- 잡담
-
- 선수들 다 멀뚱멀뚱히 있다 몇몇만 뺑이친다는 글 트위터에서도 몇만 알티를 타는데
- 23:11
- 조회 51
- 잡담
-
- 갑자기 왜 싸우고있음
- 23:11
- 조회 12
- 잡담
-
- 감독 세부전술도 없고 선수들도 뭔가 제대로 안뛴거 같고 마이너스와 마이너스가 만나서 개큰 마이너스가 된 날의 경기였음
- 23:11
- 조회 27
- 잡담
-
- 박지성 중계 편집본 같은건 없어?
- 23:11
- 조회 13
- 잡담
-
- 특정 장면 가져와서 비판하는 글들이 있는데 비판할거리가 맞음
- 23:10
- 조회 24
- 잡담
-
- 선수들 걷는 장면들에 실망한건 맞는데.. 걍 32강 기회 받아서 그런 모습 안보이길 바람
- 23:10
- 조회 12
- 잡담
-
- 안미안한데 인스타 트위터 그외 모든 축구 얘기하는 커뮤들 가면 다 ㅇㅇㅇ, ㅇㅇㅇ빼고 대충한다 이소리밖에 없어
- 23:10
- 조회 106
- 잡담
-
- 리버풀) 비르츠 내일 경기 휴식 주면 좋겠다..
- 23:10
- 조회 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