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전에 재계약 제의했을때 2+2로 오퍼넣고
벤투는 뭔 옵션계약이냐 첫계약처럼 4년 보장해달라하면서
이번엔 누구누구 키우겠다 비전제시함
거기서 이견갈린거 ㅇㅇ
그거에대한 협회실망을 말한거지
4년동안 협회에 질린건 아님 자기 쉴드친게 협회니까
벤투는 뭔 옵션계약이냐 첫계약처럼 4년 보장해달라하면서
이번엔 누구누구 키우겠다 비전제시함
거기서 이견갈린거 ㅇㅇ
그거에대한 협회실망을 말한거지
4년동안 협회에 질린건 아님 자기 쉴드친게 협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