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브월 못 본 거면 이해라도 해보겠는데 명보 데리고 브월 참사 겪고 국대 암흑기 존나 겪은 놈들이 또 저ㅈㄹ이니 걍 할 말이 없네 어쩜 이렇게 학습능력들이 없을까... 둘 다 하루빨리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