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기면 됨도 아니고 누가!!! n점 이상으로!!!! 근데 진 애는 다른 애랑 n점 차이로 또 이겨야 함!!! ㅇㅈㄹ
잡담 킹우의 수 쓸데없이 조건부 더러운게 개웃김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누가 이기면 됨도 아니고 누가!!! n점 이상으로!!!! 근데 진 애는 다른 애랑 n점 차이로 또 이겨야 함!!! ㅇㅈ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