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땅투기때문에 나간거지 ㅋㅋ
몽 나가는거랑 상관없이 홍은 안 나갈꺼 같음
축협 고인물들이 홍 안 내보낼듯
홍은 자격증 따는 과정부터 해서 그냥 축협 카르텔의 한 축이라 ㅎ
새 축협회장 오거든 가능하면 카트텔 정리부터 좀 했으면
몽 나가는거랑 상관없이 홍은 안 나갈꺼 같음
축협 고인물들이 홍 안 내보낼듯
홍은 자격증 따는 과정부터 해서 그냥 축협 카르텔의 한 축이라 ㅎ
새 축협회장 오거든 가능하면 카트텔 정리부터 좀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