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같은 경기인데 32강 가봤자 또 눈썩는 경기할꺼같아서......이미 다른팀 감독들은 다 알겠지 우리랑 상대하면
잡담 32강 운좋게 올라가도 32강 경기도 안봐도 뻔할듯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늘 같은 경기인데 32강 가봤자 또 눈썩는 경기할꺼같아서......이미 다른팀 감독들은 다 알겠지 우리랑 상대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