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팀 감독들도 그래? 보통은 나와서 막 소리치고 지시하고 이러지 않아?? 홍명보감독은 후반에 추가시간에도 자기자리에 가만히 앉아있던데 원래 이게 맞아? 뭐라도 하라고 지시해야되는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