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이 되는것도 아니면서 도대체 뒤에서 설렁설렁 볼돌리는건 왜하지 https://theqoo.net/wsoccer/425684434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8 걍 일단 들이받고보지.. 원래 이런경기는 지고있을때 눈돌아간 쌈닭처럼 달려들면 하나 얻어걸리기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