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2골은 넣어서 후반에 체력안배 교체 가능할줄 근데 선발 라인업부터 뭔가 쎄하더라니 계속 압박 덜하고 남아공 애들 살아나게 하는거 보고만 있어서 뭐지싶었는데 ㅅㅂ
잡담 전반에 솔직히 우리가 압박 엄청해서 밀어붙이고
14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소 2골은 넣어서 후반에 체력안배 교체 가능할줄 근데 선발 라인업부터 뭔가 쎄하더라니 계속 압박 덜하고 남아공 애들 살아나게 하는거 보고만 있어서 뭐지싶었는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