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클때가 제대로 이강인 해줘 전술이였지
공격적으로 써야되는 선수가 센터백까지 내려와서 빌드업 해주는데 이게 뭔 전술이야
공을 좀 받으러 가주던가 침투를 적극적으로 하라고 하던가 뭔가 더 살릴 전술이였음 말을 안해
그냥 고립시키는 전술이더만
차라리 클때가 제대로 이강인 해줘 전술이였지
공격적으로 써야되는 선수가 센터백까지 내려와서 빌드업 해주는데 이게 뭔 전술이야
공을 좀 받으러 가주던가 침투를 적극적으로 하라고 하던가 뭔가 더 살릴 전술이였음 말을 안해
그냥 고립시키는 전술이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