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강인 고점이 대표팀 고점이고 이강인 저점이 대표팀 저점인 수준임
근데 이강인이 뭔 모드리치급 월클도 아니고 매번 체코전 퍼포먼스를 할 수도 없는데 32강 올라가도 걱정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