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특히나 우리나라 전력이면 나중을 생각할게 아니라 무조건 승3이 목표여야 하는거 아니냐고..상대가 약팀이라도 골 안 먹힐거라는 보장 있나ㅅㅂ 애초에 닥공 전략도 아닌데 그걸 또 지니까 결과적으로 올라가도 강팀 만나게 됐잖아ㅋㅋㅋㅋㅋ황당하다
잡담 무승부만이라도 하자 이건 진짜 너무 안일한거아닌가
1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특히나 우리나라 전력이면 나중을 생각할게 아니라 무조건 승3이 목표여야 하는거 아니냐고..상대가 약팀이라도 골 안 먹힐거라는 보장 있나ㅅㅂ 애초에 닥공 전략도 아닌데 그걸 또 지니까 결과적으로 올라가도 강팀 만나게 됐잖아ㅋㅋㅋㅋㅋ황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