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적 지시가 필요하다고 말하는데 그때 나오는게 홍 걍 멀뚱멀뚱 앉아있는거 보고 솔직히 못이길거같더라 ㅅㅂ
잡담 박지성이 후반 30분인가 공격적으로 하라고 수비 선수들도 올라가야한다고
33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술적 지시가 필요하다고 말하는데 그때 나오는게 홍 걍 멀뚱멀뚱 앉아있는거 보고 솔직히 못이길거같더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