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한테도 이런 경기력이면 ㅋㅋ 올라가서 더 비참하게 질꺼같음 감독이 안바뀌면 아무것도 바뀌는거 없을꺼같아
그냥 경우의 수고 뭐고 아무 생각도 안든다 오늘 경기보니깐 그냥 1%의 가망성도 없어보임
전술이 안보이는데 뭔 ㅠㅠ
남아공한테도 이런 경기력이면 ㅋㅋ 올라가서 더 비참하게 질꺼같음 감독이 안바뀌면 아무것도 바뀌는거 없을꺼같아
그냥 경우의 수고 뭐고 아무 생각도 안든다 오늘 경기보니깐 그냥 1%의 가망성도 없어보임
전술이 안보이는데 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