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형라인 담 월컵도 뛰어주기야...(한탄글) https://theqoo.net/wsoccer/4256802489 무명의 더쿠 | 13:35 | 조회 수 63 나이때메 빡세다는거 너무 잘아는데....ㅠㅠㅠㅠ시발 마지막 월드컵을 저딴 감독 밑에서 뛴다는게 존나 서러움 말도 안되는거임 이건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