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가 왜 국가대표인데.. 나라를 대표해서 나가는거고 누군가는 가고 싶어도 못나가는 자리임... 그 만큼 더 열심히 뛰어야되고 더 열심히 한 경기 한 경기 더 열심히 임해야됨 불화 같은 것을 경기장에서는 티 안내야되고..오늘 해설에서도 국가대표라는 자리는 최선을 다해야된다고 얘기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