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 확정인 팀들도 끝까지 존나 열심히 뛰던데
우리 경기는 결과도 결관데 내용이 그냥 존나 쪽팔린데 왜 안뛰고 그 자리 지키고 서있냐고
미국덬이라 미국 해설로 봤는데 점유율 지킨다고 좋은 축구가 아니라고 그러는데 그냥 쪽팔렸음...
탈락 확정인 팀들도 끝까지 존나 열심히 뛰던데
우리 경기는 결과도 결관데 내용이 그냥 존나 쪽팔린데 왜 안뛰고 그 자리 지키고 서있냐고
미국덬이라 미국 해설로 봤는데 점유율 지킨다고 좋은 축구가 아니라고 그러는데 그냥 쪽팔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