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최악의 수네ㅋㅋㅋㅋ
원래 손흥민 이재성이 이강인 압박분산해주던거
오늘은 이강인 혼자받음 + 심지어 이강인 저점뜬상태
후반에 옌스 손흥민 급하게 들어왔는데
눈에띄는 공격찬스 제로
선제골 먹히고도 공격 빡세게안함
조규성 헤딩갑인데 크로스 올려주는거 옌스 한두번이 전부
진짜 개에바였음
원래 손흥민 이재성이 이강인 압박분산해주던거
오늘은 이강인 혼자받음 + 심지어 이강인 저점뜬상태
후반에 옌스 손흥민 급하게 들어왔는데
눈에띄는 공격찬스 제로
선제골 먹히고도 공격 빡세게안함
조규성 헤딩갑인데 크로스 올려주는거 옌스 한두번이 전부
진짜 개에바였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