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에도 지고있는 상황에서 뒤에서 볼만 돌리고 있는거보고 황당했는데 오늘같이 꼭 이겨야되는 경기에서도 저러는게 솔직히 말이안되는데 선수들이 뭔생각인지 이게 감독 지시인건지 이게 젤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