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울나라 사람들 열심히라도 뛰면 욕 덜함 https://theqoo.net/wsoccer/4256771346 무명의 더쿠 | 13:11 | 조회 수 243 안하진 않겠지만... 근데 열심히도 안 하면 존나 더 실망스러운 거임져도 졌잘싸라도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