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엔 전반에 우리가 골 넣을거라 생각해서 후반 잠그는 플랜 짜온거 같은데 https://theqoo.net/wsoccer/425686076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97 문제는 골 먹힌 상태에서도 그 작전 그대로 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