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 이런 소리 아무 의미 없지만 선수들 때문에 끝까지 붙잡고 응원했던거지 첨부터 명보한테는 기대가 없었음 오늘 경기력 구린건 맞고 그래도 선수들 욕을 막 하고 싶진 않음ㅠㅠ 걍 착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