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골넣을 생각보단 골 안먹겠다는 각오로 선수들 경기하는것 같았음
이건 진짜 너무 이상한데 역습상황에서도 아무도 안올라가고 다 설렁설렁 뛰고
볼 안뺏길려고 뒤에서 계속 돌리고
오늘 진짜 말도안되는 경기였던것같음
이해하기 힘들어서 도대체 이건 뭐 선수들하고 감독하고 싸웠나 싶고
이게 전술이었나?? 싶던데
아무리생각해도 오늘 이해가안가
진짜 골넣을 생각보단 골 안먹겠다는 각오로 선수들 경기하는것 같았음
이건 진짜 너무 이상한데 역습상황에서도 아무도 안올라가고 다 설렁설렁 뛰고
볼 안뺏길려고 뒤에서 계속 돌리고
오늘 진짜 말도안되는 경기였던것같음
이해하기 힘들어서 도대체 이건 뭐 선수들하고 감독하고 싸웠나 싶고
이게 전술이었나?? 싶던데
아무리생각해도 오늘 이해가안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