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는 걷다가 골만 딸깍 넣는게 아니라 걷고 뛰고 조절하면서 혼자 볼운반 전진패스 라인브레이킹 드리블돌파 찬스메이킹 마무리 그냥 이거저거 혼자 다 무쌍 찍으면서 해주니까 십수년째 유일하게 산책이 허락되는 선수인건데 메시 밈처럼 걷는 영상 ㅈㄴ 바이럴 타니까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딸깍골만 넣는줄 아는 사람들 개많네
메시는 공 안오면 하프라인에서부터 볼 몰고 올라가고 수비하러 수미지역까지도 내려오는게 상수인데요 ㅠㅠ 여기저기 오늘경기 개뜬금 메시 얘기 왜 많냐 했더니 그 영상 바이럴 타서 그런가보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