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시스템 좀 다지면 안되냐 제발 이미 날아간 황금세대는 어쩔 수 없지만 축구 보는 사람은 적폐가 계속 반복되는 이 상황이 화병나 뒤질거같다
잡담 이번에 진짜 줘터져서 싹 물갈이하고 10년동안 어케
1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도 시스템 좀 다지면 안되냐 제발 이미 날아간 황금세대는 어쩔 수 없지만 축구 보는 사람은 적폐가 계속 반복되는 이 상황이 화병나 뒤질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