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원래 앞경기 말아먹고 마지막 3번째에서 극한으로 쏟아부어서 유종의 미 거두는 팀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앞인 멕시코 말아먹어서 이번에도 유종의 미 거둘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하가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