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올라오든 뭔상관이야. 이미 악플로 오체분시하고 있는데 지금이라도 공지올려서 더는 못쓰게하는게 낫지 악플러 걱정을 왜해줌
잡담 설영우 고소 타이밍이고 나발이고
500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언제 올라오든 뭔상관이야. 이미 악플로 오체분시하고 있는데 지금이라도 공지올려서 더는 못쓰게하는게 낫지 악플러 걱정을 왜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