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롱볼시도 쟤네가 차단 존나 잘하는거 황인범 평소에 안하던 허무한 패스미스 했을때 이때 아 좆됐구나 감지함 여기에 명보가 후반 30분쯤에 가만히 앉아서 멀뚱멀뚱 있는거보고 동점골도 넣기 쉽지않겠단 생각들었 ㅠ
잡담 오늘 쎄했던 부분 손흥민 선발 아닌거
11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강인이 롱볼시도 쟤네가 차단 존나 잘하는거 황인범 평소에 안하던 허무한 패스미스 했을때 이때 아 좆됐구나 감지함 여기에 명보가 후반 30분쯤에 가만히 앉아서 멀뚱멀뚱 있는거보고 동점골도 넣기 쉽지않겠단 생각들었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