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지도 못한게 튀어나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들이 공을 어디에줄지 모르는게 전반전부터 ㅈㄴ보여서 전술없는거 티났음
- 17:18
- 조회 3
- 잡담
-
- 응원할때 중간에 국적 바꾸라는게
- 17:18
- 조회 2
- 잡담
-
- 쵱내 노빠꾸로 욕하는거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17
- 조회 20
- 잡담
-
- 홍 나대다가 레드카드라도 쳐받지 나대지도않아 진짜 아무것도안해
- 17:16
- 조회 9
- 잡담
-
- 홍 케이리그 우승은 어케함?
- 17:16
- 조회 41
- 잡담
-
- 축찍먹 저렇게 화내는거 처음봄
- 17:16
- 조회 28
- 잡담
-
- 돌아보면 홍되고부터 친선전 예선전 뭐하나 제대로된 경기가 없었지
- 17:16
- 조회 13
- 잡담
-
- 코치가 대리로 해도 되잖아 경질해라 진짜
- 17:15
- 조회 7
- 잡담
-
- 쓸데없는 전술말고 기본으로만해줘도 잘하는 선수진들임
- 17:15
- 조회 9
- 잡담
-
- 엥? 메시 2030에도 나올수 있겠다 ㅋㅋㅋㅋㅋ
- 17:15
- 조회 63
- 잡담
-
- 백승호 황인범 공 잡고 어버버 하고 패스 미스하고 패스 길이도 안맞고 턴도 안되고 상대가 툭 갖다 댄거 바로 뺏기고 이러는데
- 17:14
- 조회 89
- 잡담
-
- 홍선임이후부터 관중못채웠음 암흑기시작됬어이미
- 17:14
- 조회 23
- 잡담
-
- 홍명보 관상이 고집 존나 세고 예민하고 출세욕은 존나 높은 딱 그런 관상임
- 17:14
- 조회 20
- 잡담
-
- 야구덕질도하는데 내기준 도올 보다 충격임
- 17:13
- 조회 38
- 잡담
-
- 박주호랑 박지성이 총대맸을때 선배라는 새끼들은...
- 17:13
- 조회 108
- 잡담
-
- 당장 경질시키고 딱 1경기만이라도 전술 잘 짜서 멋진 경기해봤으면
- 17:12
- 조회 32
- 잡담
-
- 홍명보 울산감독때는 전술 괜찮았음?
- 17:12
- 조회 90
- 잡담
-
- 능력 안 되는 자리를 맡고 실패하면 스스로 내려오는 미덕을 보여야
- 17:12
- 조회 10
- 잡담
-
- 홍명보 결정안하고 멀뚱거리고있을거면 스스로내려오는게맞다
- 17:12
- 조회 8
- 잡담
-
- 그냥 다 됐고 시발 당장 경질해
- 17:11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