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거의 다 챙겨보는데 우리나라처럼 저렇게 어슬렁 거리는 나라 진짜 1도 없음 https://theqoo.net/wsoccer/425670980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6 못하더라도 다들 간절해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뛰던데 진건 둘째치고 저런식으로 열심히 안뛴다는게 그냥 존나 쪽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