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시켜 시발 안시키면 청원 올린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벤투 일산 입주자대표회의도 나갔다하지않았어?
- 15:54
- 조회 23
- 잡담
-
- 진지빨면 펩클롭급 와도 협회때매 넌덜머리나서 도망갈듯
- 15:54
- 조회 7
- 잡담
-
- 우리나라가 뭔 프랑스같은 팀도 아닌데
- 15:54
- 조회 19
- 잡담
-
- 펩 진정한 고트라면 한국와서 증명해라
- 15:53
- 조회 35
- 잡담
-
- 홍 선수들 경기본다고 출장도 다니지않음?
- 15:53
- 조회 20
- 잡담
-
- 벤투맘 하면서 4년내내 해축방에서 린치당했지만 그래도 벤투맘한건 뭔 축구하는지 보였고 선수들이 너무 좋아한게 보였으니깐
- 15:53
- 조회 49
- 잡담
-
- 우리 감독 선임할 때 감독 매물이 없었던 것도 아니라 존나 더 빡쳐
- 15:53
- 조회 7
- 잡담
-
- 한국같은팀 살려야 진짜 명장이지
- 15:53
- 조회 10
- 잡담
-
- 한국 거주조건 좋아서 온다는 감독 많았던거같은데
- 15:52
- 조회 75
- 잡담
-
- 홍명보 이길줄알고 등신같이 라인업짜서 망한거 너무 어이없어 시발
- 15:52
- 조회 22
- 잡담
-
- 핫게 응원문구 보니 이래서 월드컵은 세계인의 축제구나 납득됨
- 15:52
- 조회 27
- 잡담
-
- 펩 클롭 나중에 국대감독 하려나
- 15:52
- 조회 67
- 잡담
-
- 근데 어떻게 1승 1무를 못하냐
- 15:51
- 조회 14
- 잡담
-
- 문제는 협회회장이 바뀐다는게 너무 큰 변수임
- 15:51
- 조회 82
- 잡담
-
- 제시 마치도 온다고 프리젠테이션하고 온다는 감독이 없었던 것도 아닌데
- 15:51
- 조회 28
- 잡담
-
- 벤투때 조직력 맞아가고 약속된 플레이 먹히고
- 15:51
- 조회 60
- 잡담
-
- 클 때부터 망했다망했다 했지만 그때가 그나마 돌이키기엔 제일 빨랐던 때였음
- 15:50
- 조회 44
- 잡담
-
- 정몽규 32강가면 포상준다는데 감독은거기서빼길
- 15:49
- 조회 29
- 잡담
-
- 벤투는 코치진들도 진짜 좋았음
- 15:49
- 조회 54
- 잡담
-
- 그러고보니 어제 어떤덬 오늘 이기면 사장이 10만원씩 준다했댔는데
- 15:48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