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보고 깔 마음 사라짐
풀타임 뛰면서도 존나 열심히 뛰던데
어슬렁 서있는 선수들이랑 비교됐음 솔직히
좀 못하면 열심히라도 뛰어라 그냥 서있는거 존나 꼴보기싫어
마지막에 압박하는거 공격진에 옌스 손흥민 이강인밖에 없어 어떻게.
지고있는데 대체 왜 안올라오는거임? 왜 백패스 계속 하고앉아있냐고
그거보고 깔 마음 사라짐
풀타임 뛰면서도 존나 열심히 뛰던데
어슬렁 서있는 선수들이랑 비교됐음 솔직히
좀 못하면 열심히라도 뛰어라 그냥 서있는거 존나 꼴보기싫어
마지막에 압박하는거 공격진에 옌스 손흥민 이강인밖에 없어 어떻게.
지고있는데 대체 왜 안올라오는거임? 왜 백패스 계속 하고앉아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