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체력타령 할때부터 솔직히 존나 이해안갔음
134 1
2026.06.25 17:52
134 1

본인은 02월드컵에서 풀타임 몇경기를 뛰었는데 솔직히 거의 다 아닌가?

지도 그렇게 하는데 훨씬 발전되고 관리시스템도 좋아진 지금 손흥민이 왜 못해 ㅋㅋ 월드컵땜에 미국팀으로 가기까지 했는데 거기서도 풀타임잘만뛰었고

근데 갑자기 월드컵와서 체력문제가 있겠냐고

 

그래놓고 다큐에서 다음엔 월드컵에서 브론즈볼도 받아야지? 랬나

말만 그렇게 하고 자꾸 후반교체ㅋㅋ 브론즈볼 마음에도 없는 소리면 하지도 말던가

풀타임도 안뛰켜주고 그런걸 어케 받아 메시여도 그렇게 뛰키면 못받겠다ㅋㅋ 자기도 4강까지 가면서 매경기 풀타임으로 뛰어서 받은거잖아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1 06.24 25,80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048 잡담 네이마르 오늘 경기 뛰었구나 1 20:56 10
1275047 잡담 경질해 20:56 6
1275046 잡담 전술풀은 도르마무플임 20:56 10
1275045 잡담 초짜가 본 국대월드컵 후기 20:55 26
1275044 잡담 근데 이태석 크로스 다 상대 수비맞고 날라간줄 알았는데 2 20:55 38
1275043 잡담 뭐가 됐든 빨리 결정되면 좋겠다 32강 여부 ㅜㅜ 2 20:55 24
1275042 잡담 옌스 근데 언제 이렇게 잘생겨졌냐 20:53 31
1275041 잡담 이강인 살리는 전술을 써야하는거 아닌가 1 20:52 64
1275040 잡담 ㅅㅇㅇ는 걍 풀백이 맞는데 1 20:51 81
1275039 잡담 독일이 복수하진 않겠지? 3 20:50 121
1275038 잡담 설기현은 한범이 올린것도 문제라고 하네 1 20:49 112
1275037 잡담 이런 장면들은 자리 지키라는 전술 지시 때문인가? 7 20:48 182
1275036 잡담 홍씨 경질해라 있는 게 독이야 흥민이가 감독 겸 주장하고 3 20:48 73
1275035 잡담 파리처럼 윙백이 하키미 누누였음 공격적으로 쓰는거 존나 이해할듯 20:48 28
1275034 잡담 티빙으로는 중계 못 봐? 오로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치지직 봐야 함? 4 20:47 32
1275033 잡담 원래 홍명보가 윙백을 윙어처럼 쓴다고 3 20:47 103
1275032 잡담 윙백 살리고 이강인 죽이는 전술ㅋㅋ 10 20:45 206
1275031 잡담 튀니지 형님들이 옳앗다.. 20:45 74
1275030 잡담 진짜 캐비어로 알탕이라도 끓여줘라 제발 1 20:44 41
1275029 잡담 이강인 이러는거 처음봄... 9 20:44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