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하는거 같음ㅅㅂ 남아공 얕잡아본건 알겠는데 그래도 이기고 있거나 우리팀이 골넣었을때 빼야될거 아니야.. 특출나게 폼 좋은 선수가 있는것도 아닌데 선발에서 빼면 뭐하자는거야. 체코전이 독이 된듯 이제보니 체코가 ㅈㄴ못하는 나라구만 그때 너무 올려쳐졌어
잡담 체코전때 손흥민을 빼는 결단ㅇㅈㄹ하니까
24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더 하는거 같음ㅅㅂ 남아공 얕잡아본건 알겠는데 그래도 이기고 있거나 우리팀이 골넣었을때 빼야될거 아니야.. 특출나게 폼 좋은 선수가 있는것도 아닌데 선발에서 빼면 뭐하자는거야. 체코전이 독이 된듯 이제보니 체코가 ㅈㄴ못하는 나라구만 그때 너무 올려쳐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