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때 지더라도 마지막 경기가 이렇게 눈썩는 경기는 아니지않냐 오늘은 더 못하긴 했지만 우리 그래도 약팀 상대론 똑같이 못해지고 강팀 상대로(브라질 제외) 경기력 더 나았을때가 많아서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우의 수 보고왔는데 저모든 경우가 아다리 맞는게 가능함?
- 09:07
- 조회 29
- 잡담
-
- 멕시코전보다 고강도 스프린트가 더 많았다는건 결국 생각없이 뛰었다는건데 경기를
- 09:07
- 조회 11
- 잡담
-
- 생각할수록화나는게 좋은운 있는대로 다 받으면 먹어야지
- 09:07
- 조회 6
- 잡담
-
- 경우의수 이럴거 같더라 당장 개꿀조인 우리조차 비기면된다고 저따구로 경기하는데 뒷조가
- 09:05
- 조회 52
- 잡담
-
- 오늘 홍명보 인터뷰 전문
- 09:05
- 조회 81
- 잡담
-
- 아니 순수체급으로 존나 이해가 안돼 진짜
- 09:03
- 조회 34
- 잡담
-
- 하 방금 슼에서 홍명보 기사 읽고 또 존나 빡침
- 09:02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는 매번 경우의 수 같지안ㄹ음..?
- 09:01
- 조회 40
- 잡담
-
- 적어도비겼으면 기도할일없는데
- 09:00
- 조회 76
- 잡담
-
- 난 걍 경우의수가 짜증남
- 09:00
- 조회 26
- 잡담
-
- 이번 월드컵 뭔가 이변이 많자나
- 08:58
- 조회 63
- 잡담
-
- 스웨덴이랑 일본은 3위가면 32강 프랑스아님?
- 08:56
- 조회 201
- 잡담
-
- 난 솔직히 어제까진 32강 경우의수대로 될것같아서 우리 올라갈수있을줄 알았는데
- 08:56
- 조회 205
- 잡담
-
- 우리 어캄 독일도졌고 아직 킹우의수 가능한거냐
- 08:55
- 조회 228
- 잡담
-
- 다른 나라도 그렇지만 우리나란 심할정도로 스타 선출에게 무한한 기회를 줌
- 08:55
- 조회 127
- 잡담
-
- 스웨덴도 일본도 무승부만 해도 올라가는 상황임
- 08:54
- 조회 78
- onair
-
- 일본 스웨덴 비겨도 둘 다 올라가는데 굳이 ㅋㅋ
- 08:52
- 조회 132
- onair
-
- 리버풀) 반닼 어시했네
- 08:50
- 조회 17
- 잡담
-
- 일본이랑 스웨덴 왜 아직도 골이 없어...
- 08:50
- 조회 260
- onair
-
- 일본은 가만 보면 진짜 어느 면으로나 중요한 순간에는 한국에 도움이 일절 안됨
- 08:50
- 조회 17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