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때 지더라도 마지막 경기가 이렇게 눈썩는 경기는 아니지않냐 오늘은 더 못하긴 했지만 우리 그래도 약팀 상대론 똑같이 못해지고 강팀 상대로(브라질 제외) 경기력 더 나았을때가 많아서 ㅠㅠ
잡담 나만 32강 그래도 올라갔음 좋겠나?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질때 지더라도 마지막 경기가 이렇게 눈썩는 경기는 아니지않냐 오늘은 더 못하긴 했지만 우리 그래도 약팀 상대론 똑같이 못해지고 강팀 상대로(브라질 제외) 경기력 더 나았을때가 많아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