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빼고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비적으로 경기하는거면 실점하면 안되지않아?
- 14:21
- 조회 0
- 잡담
-
- 내생각엔 전반에 우리가 골 넣을거라 생각해서 후반 잠그는 플랜 짜온거 같은데
- 14:21
- 조회 10
- 잡담
-
- 난 그래도 골득실 생각안하고 아득바득 한골넣으려는 모습을 보고싶어
- 14:21
- 조회 2
- 잡담
-
- 홍명보 축구의 문제가 득점이안나와 브라질때도 그렇도 지금도 그럼
- 14:21
- 조회 8
- 잡담
-
- 아시아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가 대한민국의 이번 월드컵 최대 승부를 벤치에서 시작합니다
- 14:20
- 조회 56
- 잡담
-
- 홍은 손흥민한테 왜그러는걸까
- 14:20
- 조회 65
- 잡담
-
- 네이버예측대로 가면 와카로 32강가긴 함
- 14:20
- 조회 31
- 잡담
-
- 어차피 명보 전술 없어서 32강 상대 누가와도 상관없는게 웃김
- 14:20
- 조회 6
- 잡담
-
- 홍명보 전술이 우리가 득점을 많이 못내는 전술이지?
- 14:20
- 조회 34
- 잡담
-
- 킹우의수 이딴거 집어치우고 매 경기를 마지막 경기처럼 해줬음 좋겠음
- 14:20
- 조회 9
- 잡담
-
- ㆍ골득실생각해서 잠구는게 맞나? 남아공 상대로? 이길 생각을 해야지.
- 14:18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왜 이렇게 안뛰는거야?
- 14:18
- 조회 110
- 잡담
-
- 이강인 핫게영상 보는데 너무 신경쓰여서 전검 돌리다 여기까지 옴
- 14:18
- 조회 150
- 잡담
-
- 32강 간다고 걸어잠궜는데 변수로 탈락하면 ㅈㄴ웃기겠네
- 14:17
- 조회 23
- 잡담
-
- 32강 운좋게 올라가도 32강 경기도 안봐도 뻔할듯
- 14:17
- 조회 16
- 잡담
-
- 히트맵보면 다들 열심히 뛰어다니긴했다
- 14:17
- 조회 210
- 잡담
-
- 하 이젠 그냥 다음 감독 제발 좋은 감독 왔으면 좋겠다
- 14:17
- 조회 5
- 잡담
-
- 우리 비디오분석관은 있는거디?
- 14:16
- 조회 19
- 잡담
-
- 홍명보는 손흥민을 무시하나?
- 14:16
- 조회 199
- 잡담
-
- 그럼 선수들은 일단 다른 경기 결과 기다리면서 훈련 계속 하는거지?
- 14:16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