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진짜 지랄
7 0
2026.06.25 11:23
7 0

아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6 00:05 8,09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813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3929 잡담 차라리 식중독이었다고 해 12:43 1
1273928 잡담 너무충격이었던게 이강인 수비뚫으려고 계속 고군분투하는데 그거보면서 걍 서있음 12:43 3
1273927 잡담 그니까 애초에 우리는 꿀조였다??웃기지말라그랰ㅋㅋ최선을다해야된다 1 12:43 7
1273926 잡담 2002년 월드컵 너무 행복했는데 그때 힘얻고 생긴 축협고인물무리가 너무 싫음 12:43 6
1273925 잡담 어떤 ㅂㅅ 16강에서 한국 일본 만나서 한국이 이길것같다고 그랬냐 12:43 8
1273924 잡담 단체 장염이면 이해함 2 12:43 18
1273923 잡담 선수들 태업이라고 해도 될만한 경기력이던데 12:43 12
1273922 잡담 내일 일본-스웨덴 -> 일본이 지면 우리랑 3위싸움인데 우리떨어짐 -> 일본이 이기면 스웨덴 떨어지고 우리 32강 12:43 17
1273921 잡담 고지대에서 내려온 애들이 왜 몸이 더 무거운건지 12:43 5
1273920 잡담 박지성 해설중에 공감됐던거 선수들이 공을 받으면 바로바로 몸이 기억하는 전술이 있어야하는데 3 12:43 79
1273919 잡담 32강 가든말든 걍 지금 홍명보경질안되나 12:43 7
1273918 잡담 기성용이 월컵전에 자기 전성기때 월컵 그렇게 지나간게 너무 속상하다고 했는데 9 12:42 112
1273917 잡담 근데 오늘 패스 성공률 나왔어? 1 12:42 16
1273916 잡담 어그로들때문에 짜증나서 굳이 말안꺼냈지만 이렇게된김에 말하면 손흥민 이강인 좀 진득하게 같이 뛰게했으면 좋겠는데 12:42 34
1273915 잡담 박지성이 저렇게 말하는게 걍 ㅈㄴ 크게 와닿는다... 12:42 41
1273914 잡담 오늘 해설들이 추가시간까지 20여분동안 규성이 이름 몇백번은 부른듯 1 12:42 58
1273913 잡담 다 이상한거면 감독문제 맞아서 7 12:42 98
1273912 잡담 뭔일이 있었다고 밖에 해석이 안됨 12:42 51
1273911 잡담 박지성 오늘 후반전 해설 들었는데 이렇게 쉼없이 화난톤으로 계속 얘기하는거 처음 들어봄 3 12:41 75
1273910 잡담 식중독 질문 너무나 나올만함 1 12:41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