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것들이 개빡치게 선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몽규 나가는 김에 홍 경질이나 해라
- 12:44
- 조회 1
- 잡담
-
- 아이티가 A조에 있엇으면 32강 갔을텐데
- 12:44
- 조회 6
- 잡담
-
- 감독이랑 선수들 싸웠나?
- 12:44
- 조회 18
- 잡담
-
- 아프리카 팀 상대로는 초반에 기를 죽여야 되는데 오히려 살려주는 전술을 가지고 왔는데 감독 탓이 아니다.
- 12:44
- 조회 11
- 잡담
-
- 오늘은 진짜 좀 의아한게 그냥 단순히 못했다기보단 멀뚱멀뚱있으면서 못하기;;라서 더 이상함
- 12:44
- 조회 12
- 잡담
-
- 식중독도 안 걸린거면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빼고 다 왜 경기중 산책함?
- 12:44
- 조회 10
- 잡담
-
- 4년에 한번인데 여기에 똥을 뿌림
- 12:44
- 조회 7
- 잡담
-
- 정몽규아직도 멕시코임?
- 12:44
- 조회 3
- 잡담
-
- 모든 게 감독의 책임이라고 생각해요 그 이상도 이 이하도 아니고 다 제 책임
- 12:44
- 조회 23
- 잡담
-
- 태업이면 감독이나 선수나 욕처먹어야되는건 마찬가지야
- 12:43
- 조회 18
- 잡담
-
- 차라리 식중독이었다고 해
- 12:43
- 조회 10
- 잡담
-
- 너무충격이었던장면이 이강인 수비뚫으려고 계속 고군분투하는데 그거보면서 걍 서있음
- 12:43
- 조회 23
- 잡담
-
- 그니까 애초에 우리는 꿀조였다??웃기지말라그랰ㅋㅋ최선을다해야된다
- 12:43
- 조회 19
- 잡담
-
- 2002년 월드컵 너무 행복했는데 그때 힘얻고 생긴 축협고인물무리가 너무 싫음
- 12:43
- 조회 17
- 잡담
-
- 어떤 ㅂㅅ 16강에서 한국 일본 만나서 한국이 이길것같다고 그랬냐
- 12:43
- 조회 13
- 잡담
-
- 단체 장염이면 이해함
- 12:43
- 조회 65
- 잡담
-
- 선수들 태업이라고 해도 될만한 경기력이던데
- 12:43
- 조회 17
- 잡담
-
- 내일 일본-스웨덴 -> 일본이 지면 우리랑 3위싸움인데 우리떨어짐 -> 일본이 이기면 스웨덴 떨어지고 우리 32강
- 12:43
- 조회 44
- 잡담
-
- 고지대에서 내려온 애들이 왜 몸이 더 무거운건지
- 12:43
- 조회 9
- 잡담
-
- 박지성 해설중에 공감됐던거 선수들이 공을 받으면 바로바로 몸이 기억하는 전술이 있어야하는데
- 12:43
- 조회 1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