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매하게 수비축구하느니 걍 본프레레 전법으로 가라
- 14:25
- 조회 0
- 잡담
-
- 엘에이 티켓 남아공팀에 팔아라
- 14:25
- 조회 1
- 잡담
-
- 회사 차장님 그렇게 욕하고 32강 확률 찾아보고 있네
- 14:24
- 조회 6
- 잡담
-
- 나 강인이 경기 계속 챙겨보는 이래로 저렇게 잔디 패는? 모습 처음봄
- 14:24
- 조회 8
- 잡담
-
- 후반 초반에 이강인 클로즈업 잡혔는데 표정 너무 힘들어보이더라ㅠㅠ
- 14:24
- 조회 8
- 잡담
-
- 제일 불쌍한 사람 골라봐
- 14:23
- 조회 90
- 잡담
-
- 나 오히려 멕시코전까진 선수들 지적도 좀 했는데
- 14:23
- 조회 49
- 잡담
-
- 우리는 감독선임 안하고 chatGPT 구독료만 내고 전술짜는게 나을듯
- 14:23
- 조회 25
- 잡담
-
- 아프리카팀은 기세올라오게 두면 안된다고 하잖아 근데 솔직히 이재성 손흥민 선발제외?
- 14:23
- 조회 19
- 잡담
-
- 민재 인터뷰에 부상관련 얘기 뭐 나온거 있어?
- 14:22
- 조회 36
- 잡담
-
- 그냥 우리가 a조라서 32강 갈 확률 높은거 아니야?
- 14:22
- 조회 33
- 잡담
-
- 32강 다른조보다 정배 3개 이경기만보면됨
- 14:21
- 조회 63
- 잡담
-
- 수비적으로 경기하는거면 실점하면 안되지않아?
- 14:21
- 조회 52
- 잡담
-
- 내생각엔 전반에 우리가 골 넣을거라 생각해서 후반 잠그는 플랜 짜온거 같은데
- 14:21
- 조회 63
- 잡담
-
- 난 그래도 골득실 생각안하고 아득바득 한골넣으려는 모습을 보고싶어
- 14:21
- 조회 24
- 잡담
-
- 홍명보 축구의 문제가 득점이안나와 브라질때도 그렇도 지금도 그럼
- 14:21
- 조회 28
- 잡담
-
- 아시아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가 대한민국의 이번 월드컵 최대 승부를 벤치에서 시작합니다
- 14:20
- 조회 120
- 잡담
-
- 홍은 손흥민한테 왜그러는걸까
- 14:20
- 조회 174
- 잡담
-
- 네이버예측대로 가면 와카로 32강가긴 함
- 14:20
- 조회 53
- 잡담
-
- 어차피 명보 전술 없어서 32강 상대 누가와도 상관없는게 웃김
- 14:20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