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생각하면 이상한건 아니긴한데 92년생이었나 손흥민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에도 감독 개판으로 뽑으면 한국축구 더 안 볼듯
- 12:47
- 조회 5
- 잡담
-
- 후반 끝에 옌스 공잡을때 이강인이 받아주러 오는 거 보고 좋았음
- 12:47
- 조회 22
- 잡담
-
- 뛰는 선수들만 죽어라 뛰고 가만히 서있는 선수들은 그냥 어슬렁거리니깐 열심히 뛰는 선수들만 솔직히 존나 불쌍하던데
- 12:47
- 조회 19
- 잡담
-
- 그냥...아컵도 곧인데 홍명보 진짜 경질이든 자체퇴사(?)든 해라
- 12:47
- 조회 2
- 잡담
-
- 32강 갔음 좋겠는데
- 12:47
- 조회 6
- 잡담
-
- 걍 골 더 먹히면 킹우의수고 뭐고도 없으니까 안올라간거임 ㅋㅋㅋ
- 12:47
- 조회 11
- 잡담
-
- 남아공 대비한 전술 준비는 뭐였냐 준비했는데 안된거냐
- 12:47
- 조회 1
- 잡담
-
- 일본 반응 쪽팔려
- 12:47
- 조회 36
- 잡담
-
- 약속된 움직임이 없다 << 이건 아컵때부터 꾸준히 나와서
- 12:47
- 조회 12
- 잡담
-
- 왜 모든사람이 아는걸 명보 혼자만 모르는거냐고
- 12:47
- 조회 8
- 잡담
-
- 왤케 애매하게 경기운용을 하냐
- 12:47
- 조회 9
- 잡담
-
- ㅊㅎ에서 선수단 잡음 이런식으로 또 찌라시?뿌리는거 아니겠지
- 12:46
- 조회 61
- 잡담
-
- 일본 응원해야겠네 일본이 지면 우리 32강 못감
- 12:46
- 조회 54
- 잡담
-
- 추가시간에 뒤에서 골 돌리는거보고 왜저러나 싶던데
- 12:46
- 조회 39
- 잡담
-
- 30초 이상 뒤에서 공돌리면 경고주는 룰 생겻으면 좋겠음
- 12:46
- 조회 16
- 잡담
-
- 지금 마음으로는 10년 걸려 원상복귀 되면 감사한 수준임
- 12:46
- 조회 9
- 잡담
-
- 이강인 손흥민은 꼭 같이 넣어야된다고 오조오억번 말했다 명보야
- 12:46
- 조회 29
- 잡담
-
- 유치한데 홍만 4강 가본 거 짜증나네
- 12:46
- 조회 48
- 잡담
-
- 난 영우 욕한 적 없긴 한데 저건 좀...너무 악수네
- 12:46
- 조회 178
- 잡담
-
- 웬만하면 상태궁예하는거 싫어하는데 오늘은 ㄹㅇ 단체로 메롱이라 말이 안나올수가 없음
- 12:46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