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감독 전술이고 뭐고 안뛰는 선수들 그냥 존나 얄미웠음 뛰는 선수들만 죽어라 뛰고 압박하고 여기저기 뭐라도 해볼려고 노력하고 나머진 멀뚱멀뚱
국대경기 뛰러 온거 맞나 싶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