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너무 떨려서 그런데 체코vs멕시코 경기 라이브로 보는 거 어떻게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5:06 |
조회 수 236
사실 저녁에 가족들이랑 풀로 어차피 재방송볼 거라...
체코전은 이겨서 2번봐도 괜찮았는데
멕시코전은 진짜 졸렸음;;;
사실 저녁에 가족들이랑 풀로 어차피 재방송볼 거라...
체코전은 이겨서 2번봐도 괜찮았는데
멕시코전은 진짜 졸렸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