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울산에서 하던거 왜 안하지 https://theqoo.net/wsoccer/425617521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5 하던거 하면서 조직력만 키웠으면 이만치 욕먹진 않았을거같은데 갑분쓰리백..국적이 제한되긴하지만 선수도 본인 전술대로 고를수있는데 23시즌에 하던거만 해도 솔직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