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쨋든 팀경기라 의사소통이 정말 중요한데 갑자기 소통안되면 안되잖아 수비든 공격이든 그래서 큰 경기에서 선발로 쓰기엔 아직 한국말 소통때문에라도 혹시 모를 상황에 그런게 아닐까? 어쨋든 서로 합이 맞을려면 언어 엄청 중요할텐데
리그경기는 오랫동안 합맞추지만 국가대표는 오랫동안 합맞추진 않으니까...
어쨋든 팀경기라 의사소통이 정말 중요한데 갑자기 소통안되면 안되잖아 수비든 공격이든 그래서 큰 경기에서 선발로 쓰기엔 아직 한국말 소통때문에라도 혹시 모를 상황에 그런게 아닐까? 어쨋든 서로 합이 맞을려면 언어 엄청 중요할텐데
리그경기는 오랫동안 합맞추지만 국가대표는 오랫동안 합맞추진 않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