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리 축잘알은 아니지만
그간 십여년에 걸쳐 국대 경기 쭉 지켜봐온 중에
수비는 비교적 안정적인 편이라고 느끼고..
공격혈이 시원하게 안뚫리는게 문제인거 같은데
남아공에서 한번 좀 뚫어볼 겸
다른 시도 해보면 좋겠음..
체코전에선 득점도 잘 했지만! 암튼
선수들 포지션 변경이든
선발 변경이든..
내가 그리 축잘알은 아니지만
그간 십여년에 걸쳐 국대 경기 쭉 지켜봐온 중에
수비는 비교적 안정적인 편이라고 느끼고..
공격혈이 시원하게 안뚫리는게 문제인거 같은데
남아공에서 한번 좀 뚫어볼 겸
다른 시도 해보면 좋겠음..
체코전에선 득점도 잘 했지만! 암튼
선수들 포지션 변경이든
선발 변경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