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파가 플미 얹어서 사주지 않으면 걍 대책없이 좆되는 걸 최후의 도박이랍시고 했다는 점에서 왜 쳐망했는지 알겠다
잡담 원래 망하는 중이었고 중계권 관련은 최후의 도박이었다는데
37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중파가 플미 얹어서 사주지 않으면 걍 대책없이 좆되는 걸 최후의 도박이랍시고 했다는 점에서 왜 쳐망했는지 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