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경기도 서사 미쳤고 다 재밌었는데 마지막까지 존잼이었음ㅋㅋㅋㅋ
메시 pk로 시작하고 디마리아 골 넣고 전반 끝나서 긴장감 떨어졌는데 후반 중에서도 끝날 때쯤 음바페 pk+골+pk 넣고 메시도 골 넣고 3:3으로 끝나서 메시 헛웃음 치는 것도 웃겼음
메시는 첫 월드컵 우승하고 음바페는 전 월드컵 우승에 이어서 골든 부츠받고
내 인생 첫 실시간 결승전이어서 엄청 도파민으로 봄 ㄹㅈㄷ 결승전이라고 하는 데엔 다 이유가 있더라
우리나라 경기도 서사 미쳤고 다 재밌었는데 마지막까지 존잼이었음ㅋㅋㅋㅋ
메시 pk로 시작하고 디마리아 골 넣고 전반 끝나서 긴장감 떨어졌는데 후반 중에서도 끝날 때쯤 음바페 pk+골+pk 넣고 메시도 골 넣고 3:3으로 끝나서 메시 헛웃음 치는 것도 웃겼음
메시는 첫 월드컵 우승하고 음바페는 전 월드컵 우승에 이어서 골든 부츠받고
내 인생 첫 실시간 결승전이어서 엄청 도파민으로 봄 ㄹㅈㄷ 결승전이라고 하는 데엔 다 이유가 있더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98 | 00:05 | 1,88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9,0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4,16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0772 | onair | 헐 날두 골 | 02:06 | 1 |
| 1270771 | onair | 골넣었두 | 02:06 | 3 |
| 1270770 | onair | 날두 골 1 | 02:06 | 9 |
| 1270769 | onair | 잉 호우골 | 02:06 | 3 |
| 1270768 | onair | psg) 누누 오늘 잘할거 같아 | 02:04 | 8 |
| 1270767 | onair | 놓쳤두 | 02:04 | 16 |
| 1270766 | onair | 누누 개멋있다 | 02:04 | 8 |
| 1270765 | 잡담 | 손흥민 메시 이 사진 진짜야? 7 | 01:15 | 344 |
| 1270764 | 잡담 | 포국 톱은.. 하무스보다 날두가 나아? 2 | 01:04 | 114 |
| 1270763 | 잡담 | 포르투갈 선발 명단 8 | 00:54 | 234 |
| 1270762 | 잡담 | 나 진짜 뚱쯍애기 못 참음 2 | 00:41 | 293 |
| 1270761 | 잡담 | 노르웨이 응원단들 때문에 나도 노르웨이 응원하게됨 1 | 00:40 | 61 |
| 1270760 | 잡담 | 노르웨이 아기들 제발 봐주라 8 | 00:37 | 284 |
| 1270759 | 잡담 | 홀란드한테 프랑스랑 음바페 만나는거 어떠냐고 했더니 5 | 00:34 | 272 |
| 1270758 | 잡담 | 뭐여 젭티 중계 끊기면 kbs로 보면 되겠네 했는데 그게 아니라고? 1 | 00:34 | 169 |
| 1270757 | 잡담 | 메시 생일축하해주는 아르헨 국대(과거) 볼사람 1 | 00:29 | 116 |
| 1270756 | 잡담 | ㅋㅋㅋㅋㅋ카타르월드컵의 막내 이강인이 너무어이없으심 6 | 00:25 | 259 |
| 1270755 | 잡담 | 요즘 식당 거의 월드컵 틀어주나? 2 | 00:18 | 144 |
| 1270754 | 잡담 | 아틀레티코 맨날 꼬마로 불려서 몰랐는데 여기도 마드리드구나 ㅋㅋ 4 | 00:11 | 225 |
| 1270753 | 잡담 | 남아공전은 전반에 2골 넣고 강인이를 쉬게 해주면 딱 그림 좋을듯 5 | 00:03 | 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