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heMadridZone/status/2068786017939710251?s=20
하이드레이션에 대해
선수들은 걍 그때그때 달라요ㅋㅋ
우리가 잘하고 있는데 쉬라하면 짜증나겠지만 너무 덥거나 밀리는데 쉬라하면 기분좋겠지 ㅋㅋ
맘찍수ㅋㅋㅋ
https://x.com/theMadridZone/status/2068786017939710251?s=20
하이드레이션에 대해
선수들은 걍 그때그때 달라요ㅋㅋ
우리가 잘하고 있는데 쉬라하면 짜증나겠지만 너무 덥거나 밀리는데 쉬라하면 기분좋겠지 ㅋㅋ
맘찍수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